학습지원센터

교육상담센터

교육상담

1566-3533

팩스 : 032-232-1648

평일09:00~18:00
점심시간12:00~13:00

토,일,공휴일은 1:1 문의 및
자주묻는 질문 이용해 주세요.

학습지원
홈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본인인증 실패 해결방법
  • 등록일2019-06-03 조회406
  •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때에는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 휴대폰이 본인의 명의가 아닐 경우


    ▶ 시스템 기능 장애

     

    휴대폰이 본인의 명의가 아닐 경우

     

    회원정보에 입력된 휴대폰 명의가 가족 또는 기업일 경우 가장 많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에는 대체 로그인 수단으로 아이핀을 이용하여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시스템 기능 장애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정보가 본인 명의인데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 LMS 시스템 장애 또는 본인인증서비스의 장애가 원인입니다.

    sh@shedu.co.kr 로 현상을 메일로 보내주시거나 대표전화 ☎ 1566-3533으로 문의 바랍니다.